티스토리 뷰
TV 프로그램 정보
현장토크쇼 택시
예능|15세이상 관람가|2007.09.08.~방송중
편성 - tvN (화) 오후 08:40
시청률 - 1.2% (닐슨코리아 제공)|0.9% (TNMS 제공)
제작진 - 연출 오청
진행 - 이영자, 오만석
다시보기 - http://program.interest.me/
이번 주 현장토크쇼 택시에 고아라가 게스트로 출연을 했습니다. 지난주에 이어진 내용으로 신원호 PD와 성동일 만나는 모습이 방송되었는데 응답하라 1944를 같이 한 두 사람은 감독님과 아버지라 부르며 반가워하는 모습이었습니다.
고아라는 그동안 반올림 이후 대표작이 없었습니다. 아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괜찮았던 것 같습니다. 응답하라 1994 오디션 당시에도 신원호 PD의 연기를 왜 하냐는 질문에 고아라는 눈물을 흘리며 옥림에 대한 트라우마를 고백합니다.
배우가 연기를 할 때 이뻐 보이지 않으려 하고 캐릭터화되었을 때 내려놓는다라고 표현을 하는데 여배우가 내려놓는다라고 생각하는 것과 제작진이 내려놓는다라고 생각하는 기준은 다릅니다.
하지만 고아라는 제작진보다 더 많은 것을 내려놓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신원호 PD는 응답하라 1944에서 허리가 안 좋아 기어가 신이 있었는데 팔꿈치에 멍까지 들 정도로 열심히 하는 모습을 이야기하며 그녀의 성실함을 이야기합니다.
택시에 탑승하고 고아라는 SM에 오디션을 본 이야기와 반올림에 출연하게 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13살 때 SM 오디션에서 8000대 1을 뚫고 대장을 차지했습니다. 역시 sm 3대 여신 답네요. 고아라도 친구 따라갔다 오디션에 붙은 케이스라고 합니다.
고아라의 취미는 운동 겸 사극을 위한 승마를 하고 국내든 국외든 시간이 나면 여행을 떠난다고 합니다. 여행지에서 고아라와 마추치길 기대해봐야겠습니다. 마음의 정리가 안 될 때에는 주로 독서를 한다고 합니다. 초등학교 5학년 때 선물 받은 시집 덕분에 시에 관심이 많고, 나중에 시집을 내고 싶다고 합니다.
고아라는 스캔들 없는 연예인으로도 유명한데 작품이 들어가면 만날 시간이 없고, 운명을 믿는 타입이라 어딘가에 자신의 짝이 있다고 믿고 있다고 합니다.
고아라는 너무 이쁜데 외모만큼 안 떠서 아쉽다는 생각이 드는 배우입니다. 응답하라 1944 이후로 더 뜰 줄 알았는데 응답하라 시리즈의 저주 때문인지 이렇다 할 활동이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SM 3대 여신으로 불리는데, 기획사에서는 가수가 본업은 다른 아이돌들에게 드라마나 영화의 기회가 돌아가는 분위기라 배우인 고아라에게 그 기회가 안 돌아가는 느낌입니다. 내부 사정은 모르지만... 옥림이 이미지에서 나정이로 탈피를 했던 만큼 좋은 작품으로 새로운 고아라의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사진 = 택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