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불후의 명곡 홍서범, 아이오아이, 뮤지, 악뮤 이수현, 장미여관, 손승연, 클래지콰이, 김지우, 라인업
불후의 명곡 255회에 출연하는 전설은 홍서범입니다. 그는 대학 2학년때 팀 옥슨 79의 창설 멤로 활동하다 1980년에 옥슨 80으로 젊은이의 가요제에서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를 했습니다.
<사진 = 홍성범 미니홈피>
이후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라는 자작 록 발라드로 솔로 가수가 됩니다. 솔로 데뷔후 구인광고, 김삿갓등이 히트를 치며 각종 프로그램에서 활약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당시 인기에 힘입어 커피 카피 코피라는 영화의 주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현재는 가수로서 활동보다는 방송인으로서 활동밖에 없어 젊은 분들은 방송인으로 알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그의 왕년의 별명은 종합 예술인이었습니다. 지금도 쇼킹하지만 당시에도 쇼킹했던 김삿갓은 한국형 랩의 시초가 아닐지?
불후의 명곡 홍서범 라인업
<사진 = 김지우 트위터>
차세대 뮤지컬 디바 김지우는 지난번 배우특집에 이어 환상의 짝꿍 오시나, 강웅곤과 함께 무대에섭니다. 더욱 물 오른 가창력과 호흡으로
관객석을 달달하게 물들인다고 합니다. 김지우 (with 오시나, 강웅곤)는 조갑경,홍서범의 내 사랑 투 유를 부릅니다.
<사진 = 뮤지 인스타그램>
UV가 아닌 단독으로 3년 5개월 만에 불후의 명곡에 돌아온 가수 뮤지는 반전 가창력으로 예능 대세에서가요계 블루칩으로 재조명 되었습니다. 뮤지 옥슨80의 가난한 연인들의 기도를 부릅니다.
<사진 = 알렉스 인스타그램>
3인 3색 감성 트리오, 클래지콰이는 클래지의 세련된 편곡에 알렉스의 감미로운 목소리와호란의 우아한 무대매너로 청중을 감성에 흠뻑 취하게 한 황홀한 무대를 보여준다고합니다. 클래지콰이는 옥슨80의 그대 떠난 이 밤에를 선보입니다.
<사진 = 김수현 인스타그램>
개성만점 음악신동 듀오 악동뮤지션의 이수현양이 방송 최초로 첫 단독 출연합니다. 나이답지 않은 성숙한 가창력으로 관객석을 엄마미소 짓게 한다고합니다. 악동뮤지션 이수현양은 나는 당신께 사랑을 원하지 않았어요를 부릅니다.
불후의 섹시 밴드 장미여관은 강렬한 비주얼과 무대매너로 또 한번 역대급 무대를 경신합니다. 마성의 매력으로 청중을 충격에 빠뜨린 무대를 기대해봅니다. 장미여관은 김삿갓을 부른다고 합니다.
<사진 = 손승연 인스타그램>
불후의 보물 보컬 손승연은 폭발적인 성량과 환상적인 고음으로 또 한번 관객을 깜짝 놀라게 합니다. 감탄을 자아낸 손승연의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인 손승연은 구인광고를 선보입니다.
<사진 = 아이오아이 트위터>
꿈꾸는 소녀들 아이오아이가 불후의 명곡에 출연했습니다. 출연 전부터 화제를 모았던 환상의 무대로 관객석을 역대급으로 뜨겁게 달궜다고 합니다. 아이오아이(I.O.I)는 옥슨80의 불놀이야를 선보입니다.